건국대학교, 신한은행과 ‘헤이영 캠퍼스’ 구축 MOU 체결
상태바
건국대학교, 신한은행과 ‘헤이영 캠퍼스’ 구축 MOU 체결
  • 김희정 기자
  • 승인 2023.12.2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국대학교, 신한은행과 ‘헤이영 캠퍼스’ 구축 MOU 체결
건국대학교, 신한은행과 ‘헤이영 캠퍼스’ 구축 MOU 체결

건국대학교는 신한은행과 디지털 기반의 혁신적인 교육 환경을 구축하고, 학생들의 대학 생활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헤이영 캠퍼스(Hey Young Campus)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18일 행정관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정상혁 신한은행장, 박성현 기관그룹장, 차은경 동부본부장, 김철수 광진커뮤니티장, 탁장원 건국대 지점장, 노정하 건국대 부지점장 등 신한은행 관계자와 전영재 총장, 오제중 학생복지처장, 이현출 대외협력처장, 진현욱 정보통신처장, 장용식 총무처장, 유준연 학생지원팀장 등 학교 관계자가 참석했다.

헤이영 캠퍼스는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출시한 대학생 전용 모바일 플랫폼이다. 신한은행은 건국대에 △모바일 학생증 △건물 출입 △주요 학사 공지에 대한 푸시 알림 서비스 △학사 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기존에는 여러 기능을 지닌 애플리케이션이 흩어져 있었으나 헤이영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기능을 통합, 학생들은 더 효율적이고 편리한 학습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건국대 전영재 총장은 협약식에서 “이번 협력을 통해 학생들이 더 현대적이고 효율적인 환경에서 캠퍼스 생활을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대학 현장의 의견을 반영해 꾸준히 헤이영 캠퍼스의 기능을 추가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한은행 정상혁 은행장은 “교육 분야에서 학생들을 위한 차별화된 디지털 환경을 지원하는 것은 신한은행의 중요한 목표”라며 “건국대 구성원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