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원큐패스 ‘2024년 최신판 간호조무사 핵심 총정리’ 개정판 출간
상태바
다락원 원큐패스 ‘2024년 최신판 간호조무사 핵심 총정리’ 개정판 출간
  • 이윤경 기자
  • 승인 2024.01.1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핵심 이론, 적중 문제, 실전 모의고사 1회 수록

2024년 신경향 실기 그림 문제 수록
2024 간호조무사 핵심 총정리 원큐패스
2024 간호조무사 핵심 총정리 원큐패스

 

다락원 원큐패스가 2024년도 간호조무사 국가시험 대비를 위한 핵심 교재 ‘원큐패스 2024년 최신판 간호조무사 핵심 총정리’를 개정 출간했다.
이 교재는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국시원)의 최신 출제 기준과 출제 경향을 깊이 있게 분석·반영했으며, 이를 통해 수험생들은 더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

2024년 최신판 간호조무사 핵심 총정리 교재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핵심 이론 내용과 적중 문제들을 선별해 수록했다. 이는 단기간 내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효과적인 시험 준비를 지원한다.

실전과 유사한 실전 모의고사 1회분과 엄선된 빈출 문제를 통한 실전 대비는 수험생들의 자신감을 강화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최신 의료법규 및 개정 사항을 상세히 반영해 법규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돕는다. 또 최신 출제 경향에 맞춰 준비된 실기 그림 문제는 다양한 유형의 문제 대비에 큰 도움을 준다.

2024년 최신판 간호조무사 핵심 총정리는 간호조무사 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에게 필수 자료로 평가받고 있으며, 학습 합격률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이 교재는 전국 주요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