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산의 일부가 되어라: 쌍둥이 보석 전시회에서 빛나는 기념일 축하
상태바
화려한 유산의 일부가 되어라: 쌍둥이 보석 전시회에서 빛나는 기념일 축하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4.01.3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무역발전국(HKTDC) 홍콩 국제보석전시회(HKTDC Hong Kong International Jewellery Show)와 HKTDC 홍콩 국제 다이아몬드, 보석 및 진주 전시회(HKTDC Hong Kong International Diamond, Gem & Pearl Show)가 2024년에 각각 40회와 10회를 맞이한다. 올해 행사의 주제는 ‘화려한 유산의 일부가 되어라(Be Part of the Splendid Legacy)’이다. 모든 당사자의 오랜 성원에 감사하는 것 외에도 HKTDC는 더 많은 업계 업체들이 이 연례 행사에 참여하여 다음 이정표를 함께 구축하도록 장려하기를 바란다.

 

(표의 내용은 pdf 참조. 다운로드: https://bit.ly/3UiXdEU)

올해 IJS는 특별함의 전당(Hall of Extraordinary), 명예의 전당(Hall of Fame) 및 디자이너 갤러리아(Designer Galleria)를 포함한 화려한 테마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함의 전당은 호주, 중국 본토, 독일, 홍콩, 인도, 이탈리아, 일본, 스위스, 태국, 영국 및 미국을 대표하는 전시업체들의 멋진 다이아몬드, 보석, 경옥 및 진주가 포함된 고급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디자이너 갤러리아는 오스트리아, 중국 본토, 프랑스, 홍콩, 일본, 한국, 대만, 태국 및 미국 출신의 패션 선도 디자이너들의 매혹적인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멕시코와 말레이시아와 같은 여러 국가의 전시관들이 쌍둥이 보석 쇼로 돌아올 것이다. 명예의 전당에는 이탈리아의 조르지오 비스콘티(Giorgio Visconti), 홍콩의 체테(Chete), 스페인의 카레라 Y 카레라(Carrera Y Carrera), 중국 본토의 라오 펑 샹(Lao Feng Xiang) 등을 포함한 인상적인 국제 브랜드 라인업이 등장할 것이다.

IDGPS는 최고급 다이아몬드와 진주뿐만 아니라 고급 다이아몬드(Fine Diamond), 자연의 보물(Treasures of Nature) 및 바다의 보물(Treasures of Ocean)의 홀에서 다양한 원산지의 고급 보석 및 보석 원료도 선보일 것이다.

이 전시회는 또한 업계 업체들에 최신 시장 정보를 제공하는 주얼리 퍼레이드, 세미나, 바이어 포럼 및 네트워킹 이벤트를 통해 만능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다.

HKTDC 마켓플레이스 앱(HKTDC Marketplace App)의 새로운 기능

HKTDC 마켓플레이스 앱은 구매자에게 인증된 eBadge를 위해 사진 및 여행 문서를 등록하고 업로드할 수 있게 해주는 새로운 기능을 출시한다. 더 이상 줄을 서서 기다리거나 등록 카운터에서 인증이 필요하지 않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