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농촌진흥청·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화학연구원·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발표
상태바
커리어넷, 농촌진흥청·한국특허전략개발원·한국화학연구원·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발표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4.02.14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커리어넷이 농촌진흥청,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화학연구원, 대한상공회의소 등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농촌진흥청에서 2024년 상반기 해외농업기술개발사업 센터 파견 KOPIA 연구원 및 연수생 선발을 진행한다. 선발분야는 일반연구원에서 △아시아·CIS(캄보디아, 스리랑카, 파키스탄) △아프리카(세네갈) △중남미(에콰도르, 도미니카), 통역연구원에서 △중남미(에콰도르, 도미니카), 연수생에서 △아시아·CIS(베트남, 파키스탄, 우즈베키스탄) △아프리카(케냐, 세네갈, 가나) △중남미(에콰도르)로 채용 인원은 총 15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월 18일(일)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에서 직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모두 계약직으로 전문직 ‘가’급에서 △사이버보안 △우주항공·해양이며, 전문직 ‘나’급에서 △차세대원자력 △수소 △사이버보안 △차세대통신 △첨단로봇·제조로 채용 인원은 총 7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월 23일(금) 11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에서 계약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분야는 일반 계약직(육아휴직대체)으로 채용 인원은 총 1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면접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월 19일(월) 1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그린에너지지원센터 모집 공고를 공개했다. 채용 분야는 대한상공회의소 그린에너지지원센터로 모집 인원은 총 0명이다. 자세한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2월 22일(목) 13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