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대학교,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상태바
금강대학교,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4.02.2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석사 2명, 학사 48명 배출
금강대학교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금강대학교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금강대학교(총장직무대행 서문성)가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2월 27일 오전 11시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학교법인 금강대학교 이사장인 대한불교천태종 도용 종정예하, 부이사장 덕수 스님(천태종 총무원장), 세운 스님(종의회 의장) 등 종단 스님, 교직원, 졸업생, 학부모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식 이후 △삼귀의례 △국민의례 △상월원각대조사 법어 봉독 △학사보고 △학위수여 △시상 △식사 △치사 △축사 △축가 △교가제창 △사홍서원 등으로 진행됐다.

이번 학위수여자는 석사 2명, 학사 48명 등 총 50명이다. 학사 졸업생 중 이해명(행정학) 학생은 전체수석으로 이사장상을, 김지헌(행정학) 학생은 차석으로 총장상을 받았으며, 오현세(행정학) 학생은 차차석으로 총장상을 수상했다.

박덕수 학교법인 금강대학교 부이사장(천태종 총무원장)은 치사를 통해 “오늘 졸업을 축하드리며, 학교생활에서의 경험과 학습이 더 넓고 높은 생활을 살아가는 초석이 될 것입니다. 오늘 졸업을 하더라도 금강대학교와의 인연은 졸업이 아닙니다. 천태종단과 학교는 항상 여러분의 성공을 돕는 자리에 있습니다. 어려움이 있을 때 언제든지 함께 할 것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라며 축원했다.

서문성 금강대학교 총장직무대행은 식사에서 “여러분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늘 준비하는 사람은 미래가 열립니다. 오늘 졸업하는 여러분들은 항상 미래를 준비하고 노력하면 어려움 속에서도 길이 열리고 발전하는 인생이 될 것입니다”라고 졸업생들을 축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