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넷, 서울물재생시설공단·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대구기계부품연구원·한국화학연구원·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발표
상태바
커리어넷, 서울물재생시설공단·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대구기계부품연구원·한국화학연구원·대한상공회의소 채용 소식 발표
  • 이상미 기자
  • 승인 2024.03.1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커리어넷이 발표한 채용 공고

 

커리어넷이 서울물재생시설공단,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 대구기계부품연구원, 한국화학연구원 대한상공회의소의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서울물재생시설공단에서 2024년 상반기 서울물재생시설공단 직원 공개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일반직 경력경쟁채용에서 △행정(5급) △연구(7급)이며, 일반직 공개경쟁채용에서 △행정(9급) △전기(9급) △토목(9급)으로 채용인원은 총 12명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4월 1일(월)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에서 2024년 직원 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일반 정규직(신입)에서 △관리직 △연구직이며, 공무직에서 △사무관리 △전시운영 △조사 △운전 △시설교대(기계) △미화며, 채용형 청년인턴에서 △일반행정으로 채용인원은 총 21명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4월 1일(월)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구기계부품연구원에서 인력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정규직에서 △연구 △행정이며, 계약직(국가연구개발과제 연구지원전문가)에서 △행정지원 △연구지원으로 채용인원은 총 18명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원서접수, 인적성전형(정규직-행정에 한함), 서류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25일(월)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에서 정규직원 채용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정규직(무기계약직)에서 △화학공정실증 연구지원 △화학공정 연구지원 △클린룸 운영 및 관리 △롤투롤 코팅공정 기술개발 및 지원 △무기원소 분석 및 전처리 △중소기업지원 사업 운영 및 관리 △기술사업화(TLO) 지원으로 채용인원은 총 7명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원서접수, 서류심사, 종합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25일(월) 12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한상공회의소에서 데이터정보팀 모집 공고를 진행한다. 채용분야는 유통물류진흥원 데이터정보팀으로 채용 인원은 총 0명이다. 자세한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22일(금)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