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미 한국서비스아카데미 대표-숨어있는 친절을 찾아갑
상태바
김경미 한국서비스아카데미 대표-숨어있는 친절을 찾아갑
  • 한경리크루트
  • 승인 2006.07.2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ECIAL REPORT : 이미지가 경쟁력이다! - 이미지 메이킹 대표 명강사


숨어있는 친절을 찾아갑니다



김 경 미 한국서비스아카데미 대표


■ 학력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 주요 강의 분야
기업체 비즈니스 매너, 서비스 아카데미

■ 현직
한국서비스아카데미 원장
국립의료원 간호대학 교수
포천시청 정책자문위원
한국능률협회 서비스품질등급인증제 심사위원/주임교수
한국표준협회, 한국예절학회 지도위원
충주mbc라디오 88.7MHZ가요산책 ‘매너는 경쟁력이다’ 고정 출연

■ 경력
대한항공 스튜어디스 근무
스튜어디스 아카데미 강사 1기
2002년 월드컵 문화시민운동 중앙협의회 교육위원 / 평가위원
제21회 아시아·태평양 잼버리 국제대회참가자 글로벌 에티켓 교육
1993년 대전 EXPO 조직위원회 도우미 교육

■ 주요 출강업체
대전 EXPO 조직위원회, 국립금오공과대학, 인천대, 안산공대, 혜전대 최 고 경영자 과정
국립경찰 대학, 건국대, 서울여대, 상명대, 동덕여대, 명지대, 덕성여대 등 출강

■ 수상
2001년도 문화관광부장관 표창
2002년 월드컵 축구대회 회장 표창
농업기반 공사 공로패 수상

■ 강의철학
서비스 정신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강의를 듣는 사람들의 질도 높아졌다. 좋은 강의를 위해서는 강의를 하는 동안 듣는 사람들 속으 로 녹아들어야 한다. 예를 들어 사전 준비를 통해 청강생들이 하는 일이 무엇인지, 어떤 애환이 있는지 등을 알아본 뒤 강의를 한다. 그러면 사례 하나를 들어도 청강생들이 나를 가깝게 느끼는 계기가 되고 실질적인 지식 도 더 많이 전해줄 수 있다. 청강생들에게 얼마나 가까이 다가가느냐, 그 들의 마음을 얼만큼 열었느냐가 강의의 성공과 실패를 가름한다고 생각한 다.

■ 연락처
TEL : (02)518-8555 / (02)337-2835
FAX : (02)337-2836
홈페이지 : www.ksa1992.co.kr
이메일 : nayakkm@dreamwiz.com

[월간 리크루트 2006-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