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 2019년 물류산업 청년 채용박람회 개최
상태바
9월 10일, 2019년 물류산업 청년 채용박람회 개최
  • 이효상
  • 승인 2019.08.13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류기업 현장 채용설명회, 모의 면접 등 다양한 부대행사 개최
2019 물류산업 청년 취업박람회 포스터와 행사개요
2019 물류산업 청년 취업박람회 포스터와 행사개요

[한경리크루트 (월간 리크루트)] 2019 물류산업 청년 채용박람회가 9월 10일(화) 국토교통부와 고용노동부 주최, 한국통합물류협회 주관으로 코엑스 B1홀 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물류산업 청년 채용박람회는 물류에 특화된 대표 채용박람회로 더욱 다양해진 참가기업들과 물류분야로 진출하려는 인재들과의 만남의 장을 제공한다.

본 채용박람회는 물류·제조·유통 등 물류유관 기업과 구직자와 간의 일자리 미스매칭을 해소하기 위한 교류의 장으로 물류기업 홍보, 현장 채용 등 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참가 기업은  70여개사고  참관 규모는 물류·제조·유통 등 물류관련 분야 취업 희망 학생·구직자  등 4,000명으로 예상된다.

세부 산업별 홍보관을 구성해 구직자들의 물류산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구직자들은 현장 부스에서 인사담당자들과 면접을 볼 수 있다.

또한 구직자들의 채용 성공율을 높일 수 있도록 기업별 채용설명회와 모의면접, 메이크업 교육, 자기소개서 첨삭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개최한다.   

채용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보다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참가기업 모집이 완료되는 대로 구직자 면접 신청 절차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채용박람회 참가기업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채용·상담 부스를 포함한 각종 기자재를 제공한다. 우수 인재 채용 혹은 올해 하반기 채용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은 8월 16일까지 한국통합물류협회 운영사무국으로  참가신청을 하면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